인재채용사내문화

사내문화

사람이 중요한 회사, 직원들의 자아실현을 적극적으로 지지하는 회사.
민앤지의 ‘사람중심’ 사내문화를 만나보세요!

[주요행사] 2021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메타버스 기반 '언택트 송년회' 개최

등록일 2021-12-16
대표 이미지

365일 열심히 일한 자, 오늘을 즐겨라! 민앤지와 가족사에서는 지난 12월 15일 메타버스를 기반으로 언택트 송년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송년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언택트 방식으로 진행되었는데요, 메타버스 플랫폼인 게더타운에서 송년회를 위한 올림픽 스타디움과 컨벤션 홀 등을 구현하고 직원들이 초대링크를 통해 게더타운에에 접속해 송년회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한 메타버스에 접속하지 못한 인원들을 위하여 모든 행사는 아프리카TV를 통해 전사에 생중계되었으며 세부 행사로는 대표적인 사내 행사인 걷기 이벤트 ‘헥톨림픽’의 폐막식과 올 한해 우수한 성과를 달성한 직원들을 격려하는 ‘2021 헥토어워즈’ 시상식 등이 진행되었습니다. 

 

특히, 올해 헥토어워즈에서는 대상 수상자가 2명이나 배출되었으며, 대상 외 특별 수상자까지 당일 현장에서 깜짝 공개되어 직원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외에도 시상식에서는 그룹의 핵심가치인 ▲Are You Ready(자기관리 부문) ▲Winning Habit(겸손 부문) ▲Read the Point(의사소통 부문) ▲In Detail(디테일 부문) 이상 네 가지 부문에서 총 34명(팀 포함)의 임직원이 수상의 영예를 안으며 훈훈한 분위기가 연출되었습니다. 

 

시상식에 이어서 사내 복지혜택을 설명한 쇼핑라이브, 보이지 않는 곳에서 열심히 일하는 직원들의 모습을 담은 다큐멘터리, 앞으로의 비전과 가치를 담은 내용으로 개사한 뮤직비디오 등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한 특별 영상 콘텐츠가 공개돼 송년회에 재미와 감동을 더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