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재채용사내문화

사내문화

사람이 중요한 회사, 직원들의 자아실현을 적극적으로 지지하는 회사.
민앤지의 ‘사람중심’ 사내문화를 만나보세요!

[주요행사] 로즈데이 '꽃처럼 어여쁜 당신' 이벤트

등록일 2020-05-15
대표 이미지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 생활 속 그동안 마음껏 야외활동이나 문화생활을 하기 어려워진 민앤지와 가족사 직원들이 잠시나마 활기를 되찾을 수 있도록 매월 14일마다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지난 3월 화이트데이, 4월 블랙데이에 이어서 이번에는 로즈데이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에는 로즈데이에 맞추어 민앤지와 가족사 임직원 모두에게 미니 장미꽃 다발을 선물했습니다. 이 장미꽃다발에는 코로나19 여파로 각종 행사가 취소되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에 도움이 되고자하는 것과 더불어 희망을 전하는 메시지가 하나 더 있습니다. 

 

민앤지는 매월 정기적으로 가족사 바이오일레븐의 대표 제품인 드시모네를 사회적으로 소외받고 있는 단체들에 지원하고 있는데요, 그중 한 곳인 미혼모자립지원 단체 '그루맘'에서 소개받은 플로리스트 분을 통해 미혼모를 응원하는 의미도 담겨 있습니다. 

 

 


 

이번 로즈데이 이벤트에서는 기혼 직원을 위해서 추가로 선물이 준비되었는데요, 솔로들이 중심이었던 지난 블랙데이 이벤트에서 약간의 서운함을 느꼈을지도 모를 기혼자들을 배려하기 위해 특별히 준비했습니다. 

 

기대 가득한 마음으로 상자를 열어보니 정성이 가득 담긴 수제 마들렌이 들어있습니다. 베이킹부터 포장까지 임원의 가족분이 직접 하셨다고 하는데요, 향기로운 장미향에 예쁜 꽃잎 장식까지 더해져서 보기에도 좋고 맛도 좋은 디저트였습니다.  

 


 

로즈데이 특식으로는 쉬림프 로제파스타, 김치볶음밥, 콘스트, 고르곤졸라 또띠아, 엔다이브 카나페가 그리고 후식으로는 달콤한 미니슈와 청포도에이드까지 푸짐하게 제공되었습니다. 특히 엔다이브 카나페에는 생화가 곱게 장식되어 있어서 로즈데이 기분을 한껏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점심시간이 시작되자 입구에 마련된 '라디오 부스'에서는 직원 사회자 2명이 라이브로 사연을 소개하고 신청곡을 틀어주었습니다. 사연과 신청곡은 '가족'을 주제로 사전에 미리 접수를 받았는데요, 부모님에게 감사함을 표현하는 사연, 아이들을 키우며 느끼는 감동을 나누는 사연, 가족과 같은 동료에게 마음을 전하는 사연 등 따뜻한 사연들이 많이 소개되었습니다.

 


 

식사를 마치고 퇴장할 때에 모든 직원들에게 나누어드린 미니 장미 꽃다발! 오후부터는 직원들 책상위에 장미꽃이  꽂혀져있어서 사무실이 한껏 밝아졌다고 하는데요,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지친 민앤지와 가족사 임직원 분들에게 즐거운 하루가 되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