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재채용사내문화

사내문화

사람이 중요한 회사, 직원들의 자아실현을 적극적으로 지지하는 회사.
민앤지의 ‘사람중심’ 사내문화를 만나보세요!

[주요행사] 민앤지 창립 11주년, 장기 근속 포상식

등록일 2020-03-25
대표 이미지

2020년 3월 25일 민앤지 창립 11주년을 맞이했습니다. 민앤지는 2009년도에 시작하여 IT를 기반으로 개인의 Life Quality 향상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앞장서고 있는 '생활에 유익한 융합 IT 서비스 기업​'입니다.

 

창립 11주년을 맞이하여 민앤지 본사에서 장기 근속 포상식이 열렸습니다. 장기 근속 포상식은 민앤지에서 5년 이상 근무한 임직원이 대상이며, 매년 열리고 있을만큼 많은 장기 근속자가 근무하고 있습니다.

 

 

올해 장기 근속자는 총 7명입니다. 기획본부 정해준 실장님, 문제원 차장님, 한민주 과장님, 마케팅본부 윤인근 실장님, 기술연구소 김선미 차장님, 성대현 과장님, 경영지원실 배효선 부장님이 장기 근속자 수상을 하셨습니다.

 

수상자 일곱 분과 민앤지 이현철 대표님, 김민정 전무님, 박찬종 상무님, 박철광 상무님의 축하 속에서 포상식이 진행되었습니다. 많은 직원들의 축하를 받아야 할 중요한 행사이지만, 코로나19로 사내에서도 적극적으로 예방수칙을 실천하고 있는만큼 수상자 분들과 임원분들만 참석하여 소규모 진행되었습니다.  

 

 

수상자들에게는 골드코인 10돈이 지급되었습니다. 앞에는 민앤지 로고가, 뒷면에는 5년 근속기념이라는 문구가 예쁘게 새겨져 있습니다. 골드코인 10돈이라니 정말 탐나는 아이템이네요. 수상하신 장기 근속자 분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자랑스러운 수상자 분들을 한 분씩 소개합니다. 

  

민앤지 기술연구소 성대현 과장

 

민앤지 기술연구소 김선미 차장

 

민앤지 경영지원실 배효선 부장

 

민앤지 기획본부 한민주 과장

 

민앤지 기획본부 문제원 차장

 

민앤지 마케팅본부 윤인근 실장

 

민앤지 기획본부 정해준 실장

 

장기 근속 포상과 더불어, 민앤지 사내 식당에서는 창립 11주년을 맞아 특식으로 갈비탕이 제공되었습니다. 장기 근속자들은 물론, 모든 직원들의 Life Quality 향상을 위해 식단까지 세심하게 신경쓰는 민앤지! 내년에도 많은 민앤지 직원분들이 장기 근속 시상식에 이름을 올리게 되기를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