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재채용사내문화

사내문화

사람이 중요한 회사, 직원들의 자아실현을 적극적으로 지지하는 회사.
민앤지의 ‘사람중심’ 사내문화를 만나보세요!

[주요행사] 민앤지의 소중한 당신! 깜짝 화이트데이 이벤트

등록일 2020-03-14
대표 이미지

민앤지와 가족사에는 많은 여성 직원 분들이 근무하고 있는데요, 지난 3월 13일 금요일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코로나19로 인해 불안과 걱정이 많은 임직원들 특히 여성 직원들을 위해 준비한 깜짝 이벤트를 이웃분들께 소개합니다. (사실 화이트데이는 3월 14일이지만, 토요일인 관계로 하루 앞당겨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지난 3월 9일, 민앤지 사내 식당 '채움'에서 화이트데이 특식 메뉴에 대한 깜짝 투표를 진행했는데요~ 과연 어떤 메뉴가 선정이 되었을까요? 두근두근! 잠시 후에 알려드리겠습니다!​ 

 


 


 

사내 식당 '채움'이 핑크빛으로 물들었습니다. 보기보다 넓은 공간에 풍선과 현수막, 반짝이는 커튼 등으로 장식하느라 이벤트 담당자들이 오전 내내 땀을 흘렸다고 하네요. "사랑스러운 당신, 행복한 하루 되길!" 이라는 문구가 인상적이지 않나요? 

 


 

짠! 화이트데이 기념 특식으로는 목살스테이크 정식이 선정되었는데요, 캘리포니아롤, 샐러드파스타, 감자튀김, 카프레제 샐러드 그리고 후식으로 달콤한 케이크와 상큼한 블루 레모네이트까지! 여심을 저격하기에 너무 완벽한 메뉴 구성이었습니다!!!  

 


 


 

 

특식 메뉴 외에도 특별히 식당 입구에서는 여성 직원분에게만 선물을 나누어주었는데요, 작은 선물상자 안에는 임원분의 가족이 직접 만든 수제 마카롱이 들어있었답니다. 선물상자에 리본과 함께 묶인 카드 앞면에는 나태주 시인의 '너를 두고' 글귀가 담겨 있고, 뒷면에는 화이트데이 깜짝 이벤트를 준비한 민앤지와 가족사 임원분들의 이름과 메시지가 빼곡하게 적혀있었답니다.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기업이라 그런지 IT 기업임에도 감성이 +1 추가 되었습니다.

 

​
 

깜짝 선물을 받고 인증샷을 찍는 분들도 많이 있었는데요, 많은 분들이 즐거워해주신 덕분에 이벤트를 준비한 담당자 분들이 남몰래 뿌듯한 미소를 짓고 있었다고 합니다. 담당자의 이야기를 들어볼까요?

 

Q.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된 의도는 무엇인가요?

A. 코로나19로 걱정이 많은 요즘, 단 하루지만 민앤지와 가족사 직원들에게 의미있는 시간을 만들어주고 싶어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Q. 이벤트를 잘 마무리한 소감은 어떤가요?

A. 혼자만이 아닌, 진행을 맡았던 팀원 모두가 열심히 준비한 노력으로 인해 늘 돌아오는 잠깐의 점심시간일 수 있지만, 활기찬 에너지와 의미있는 시간을 제공해드릴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선물과 환경 모든게 완벽했던 화이트데이 특별이벤트! 잘 마무리되어 개인적으로도 정말 기분 좋고 뜻깊은 특별한 시간이었습니다 ^^

 

코로나19가 발생한 지 두 달가까이 되어가는데요, 그동안 걱정되고 불안한 마음으로도 묵묵하고 성실하게 자신의 업무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민앤지와 가족사 직원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오늘! 모두에게 행복한 하루가 되었기를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