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재채용사내문화

사내문화

사람이 중요한 회사, 직원들의 자아실현을 적극적으로 지지하는 회사.
민앤지의 ‘사람중심’ 사내문화를 만나보세요!

[주요행사] 애자일 경영 전략 도입과 공간 효율화를 위한 공유형 오피스

등록일 2019-11-07
대표 이미지

민앤지 본사 12층에 "혜움(가칭)" 공간이 오픈했습니다. 서로 다른 조직 구성원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교환하는 과정에서 새로운 서비스나 아이디어를 얻는 등 시너지 효과를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 공유형 오피스 "혜움" 평면도, 사진과 함께 구석구석 소개합니다!

민앤지는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애자일 관련 특강을 진행할 만큼 애자일 경영 전략 도입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요, 급변하는 IT산업 환경에 유연하게 대응하고 긴밀한 의사소통을 통한 업무 생산성 향상을 위해 공유형 오피스 "혜움"을 오픈하고 시범 운영에 돌입했습니다.​ 애자일이란 부서 간 경계를 허물어 수평적 조직문화를 조성하고 의사결정 권한을 구성원들과 공유해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업무를 추진하는 조직운영 방식입니다.

 

※ 혜움: 지혜(생각)을 모으는 곳

 

 

 ▶ 평면도/전경사진


  

  

 

 

▶ 간단한 업무와 미팅을 위한 "워크 라운지"

 

  

 

 

  ▶ 팀단위 회의와 협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존"


  


 ▶ 집중업무가 필요한 개인을 위한 "포커스 존"


  


  ▶ 몰입과 휴식이 어우러진 "힐링 존"

  


▶ 수납 활용이 가능한 "서포트 존"

 

  
 

민앤지 임직원이라면 누구나 사용 가능한 "공유오피스"컨셉을 지향하였으며 쾌적한 환경에서 집중과 휴식 자연스런 협업이 이루어지는 공간으로 활용 되길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