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보도자료

보도자료

세상에 없던 IT 서비스
민앤지의 독창적 관점으로 만들어냅니다.
우리의 새 소식을 전합니다.

통합 시승 플랫폼 ‘티오르’, 제휴 자동차 전시장 200개 지점 돌파!

등록일 2020-12-14

- 제휴 브랜드 확장과 앱 리뉴얼 등 지속적인 서비스 고도화로 고객 인지도, 편의성 제고

 

민앤지(대표 이현철)의 실시간 통합 시승 플랫폼 ‘티오르(TIOR: TRY IT ON THE ROAD)’가 오픈베타 버전 출시 5개월 만에 제휴 자동차 전시장 수 200 곳을 돌파했다.

 

민앤지는 티오르 제휴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플랫폼 인지도를 강화하며 시장 내 영향력을 빠르게 확대해왔다.

 

그 결과, 제휴 전시장 200개 지점 돌파 뿐 아니라 가장 사랑받는 수입 자동차 브랜드 중 하나인 ‘메르세데스-벤츠’도 12월부터 티오르에서 시승 예약이 가능해졌다. 벤츠 시승 예약까지 가능해진 티오르는 ‘국내 최초’라는 수식어와 더불어 ‘국내 최다’ 통합 시승 브랜드 및 전시장 보유 기록을 세워가고 있다.

 

현재 티오르는 자동차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벤츠, BMW, 미니, 아우디, 폭스바겐, 포드, 링컨, 재규어, 랜드로버, 렉서스, 푸조, 토요타, 지프 등 자동차 18개 브랜드, 할리데이비슨, BMW모토라드, 두카티 등 모터사이클 8개 브랜드 202개 지점에서 약 1,300여 개의 시승차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7월 민앤지는 자동차와 모터사이클을 터치 한 번으로 시승 예약할 수 있는 ‘티오르’ 오픈베타 버전을 선보인 이후, 최근 언택트 트렌드에 최적화된 시승 예약 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해 UI·UX를 새롭게 개편하면서 실시간 시승 예약이 가능한 제휴 브랜드를 전면에 배치했다.

 

또한 리뉴얼된 티오르에서는 시승 예약 시 안심 번호를 제공해 개인 휴대폰 번호 노출 없이 시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견적 수신 기능을 이용해 시승 완료 후 자동차 구입에 필요한 견적서를 간편하게 받아볼 수 있다.

 

이외에도 민앤지는 iOS 버전을 신규 출시해 안드로이드폰, 아이폰, 웹 환경 등 모든 디바이스와 플랫폼에서 보다 쉽게 티오르를 이용할 수 있도록 앱 접근성을 높였다.

 

박찬종 모빌리티 사업 본부장은 “앞으로 산발적으로 분산되어 있던 시승 콘텐츠와 서비스를 하나로 묶어 지속적으로 통합해 가겠다”며, “시승을 원하는 유저는 구매에 대한 욕구에 기반하기 때문에, 단순한 시승만이 아닌 시승 전후의 모빌리티 서비스를 다양하게 제공함으로써 고객 니즈에 맞는 새로운 모빌리티 킬러 콘텐츠로 ‘시승 콘텐츠’를 확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민앤지는 다양한 생활밀착형 IT 서비스를 기획, 운영해온 강점을 바탕으로 ‘사람 중심’의 생활밀착형 모빌리티 플랫폼 서비스 ‘티오르’에 사업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티오르는 향후 신차, 중고차, 모터사이클, 캠핑카, 자전거 등으로 시승 서비스 영역을 꾸준히 확장해나갈 방침이다.